커뮤니티

초심, 공릉동에 서울 과학기술대점 신규 출점

작성자 : 초심스터디카페 2023-08-04 14:26:41 조회 : 280회

기간: 2023-08-04 ~ 2023-08-04


 

 

카공족이 선택한 초심 스터디카페 - 스터디라운지가 지난 7월 25일 서울 과학기술대점을 성공리에 오픈했다고 밝혔다.

뉴스에도 자주 등장했던 일명 ‘카공족’에 대한 이슈는 오히려 초심에게는 반가운 소식이였고, 카공족이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며 스터디카페를 이용하는 고객층의 다양성을 확보하고 있다.

초심 스터디카페 과학기술대점 원장은 20대의 나이로 주요 고객층과 공감하며 운영하고, 라운지존을 이용하여 기존 스터디카페 고객층과 더불어 카공족, 공유오피스 이용객, 프리랜서 등 많은 성인 이용객이 늘며 안정적인 매장운영에 나섰다.

 

 

 

초심 스터디카페-스터디라운지의 시그니처인 명화로 스터디존의 프리미엄 공간을 보여주고 있다.

 

 

한편 초심은 변화하는 트랜드에 맞춰 기존 스터디카페 주요 고객층 이였던 학생들을 더불어 카페에서 공부하는 고객, 공유 오피스 등 성인 고객들을 흡수하는 ‘초심 스터디라운지’의 인기로 매장이 늘고 있다. 고척점, 제주한라대점, 인덕원점, 홍대점, 청주점 등 오픈을 앞두고 있다.



출처 : 잡포스트(JOBPOST)(http://www.job-post.co.kr)

원문 : https://www.job-post.co.kr/news/articleView.html?idxno=82342